블로그 관리대행 필요성

예전엔 TV,신문,라디오 등의 매체를 통해서 광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만 요즘 사업을 시작한다면 인터넷 홍보를 생각하지 않을수 없습니다. 특히 블로그 관리대행,효과를 많이 필요로 하는데요. 상품을 구매하더라도 밥을 먹더라도 병원에 가더라도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어서 소비 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단순히 예전 매체에서는 이미지를 보고 입소문을 통해 상품을 소비했다면 이제는 리뷰와 글을 통해서 꼼꼼히 비교하고 분석한 다음 신중하게 소비 결정을 내리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홍보의 환경에서 사업 초기 단계이거나 또는 블로그 홍보가 필요한 사업자라면 바른컴퍼니를 통해 블로그 관리대행,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 소비자가 블로그를 통해 의사결정을 하는 이유는 과장되지 않은 실제 후기를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Why 블로그 관리대행을 해야하는가?


포스팅된 글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끌어내면 소비로 이어지게 됩니다. 이러한 구매가 계속하여 이루어지게 된다면 흔히 바이럴 마케팅처럼 소문이 온라인을 통해서 순식간에 퍼져나가게 되고 업체의 브랜딩을 자연스럽게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브랜드의 정기적인 업데이트 소식과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채널이 생긴다면 더 효과적으로 브랜딩을 할 수 있는데요. 잠재고객뿐 아니라 실제 고객의 만족도 또한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병원, 법률 등 전문적인 서비스 분야의 경우 실생활에 필요한 정보도 제공하며 해당 업체에 대한 전문성과 장점도 함께 제공하므로 소비자와 업체가 윈윈 할 수 있게 됩니다. 물론 전문적 지식이 필요한 서비스뿐 아니라 이는 다양한 분야에서 블로그라는 수단을 통해 전달하고 소통의 장을 마련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점은 블로그 정보의 꾸준한 관리와 해당 블로그 소비자의 해당 블로그 노출도인데요, 사업체도 운영하면서 블로그를 꾸준히 업데이트 하는것이 쉽지 않을뿐더러 해당 키워드에 대한 검색 엔진을 최적화시키는 것 또한 만만치 않기에 블로그 관리대행,효과가 필요한 이유입니다. 만약 검색엔진에서 해당 업체에 대한 키워드를 찾더라도 상위 검색이 되지 않으면 해당 홍보 글은 소외 될 수밖에 없기에 이 부분은 중요한 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정보의 바닷속에 소비자들은 자신이 알고 싶은 내용을 효과적으로 표현 하고 있는 정보를 선택하기 때문에 질 높은 콘텐츠 또한 중요합니다.

블로그 관리대행의 효과


이를 위해 지속적인 업데이트뿐 아니라 노하우를 통해 홍보의 효과적인 콘텐츠도 제작하고 있는 바른컴퍼니에서는 사업자의 업종에 특화된 작가, 디자이너 등 전문가와 연계해 드리고 있어 업체의 고퀄리티의 정보전달을 하며 자연스럽게 업체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블로그 관리대행,효과가 계속 유지되며 많은 소비자에게 노출이 된다면 장기적으로는 브랜드의 고유 이미지 형성도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블로그의 디자인, 카드뉴스 제작, 이웃 수 관리, 노출도 관리, 키워드 분석 등 해당 업체의 블로그 관리대행,효과를 보기 위해 다각적으로 컨설팅을 도와드리며 댓글 관리, 커뮤니티 형성과 데이터를 기반한 성과분석 또한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과분석을 하는 이유는 데이터를 통해 어떤 포스팅이 노출이 잘 되며 효과가 있는지 파악하고 보완 해야 할 점과 강조할 점을 찾아 전략적으로 운영하기 위해서입니다. 무엇보다 진행 과정에서 중요한 것은 사업주와 바른컴퍼니의 의사소통이라 생각하는데요, 다방면의 업종의 경험이 있는 직원들이 항상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애쓰고있습니다. 이는 블로그 관리 대행,효과를 보기위해서는 시시때때로 변하는 사업환경과 홍보 사항 그리고 사업주 고유의 요구사항을 충분히 반영하여야지만 제대로 된 브랜딩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또 관리대행 계약이 종료된 후에는 해당 블로그는 업체의 소유가 될 수 있을까? 라는 궁금증도 드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 상태를 최적화시키고 난 후 당연히 계약이 종료되더라도 해당 블로그는 업체 소속이 되어 지속해서 효과를 낼 수 있는 홍보의 무기가 될 수 있습니다.
블로그 관리대행,효과는 집을 인테리어 하는 것과 같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어떤 블로그를 선택해야하는가?


인테리어 할 때 셀프로 하면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듭니다. 대신 인테리어 업체에 맡기게 되면 도배, 샷시, 벽지, 철거 등 각 분야의 전문가의 합으로 완성도 높은 인테리어가 되듯 블로그 관리도 하나의 요소가 아닌 작가,마케터,디자이너 등 각 분야의 도움 없이는 완성도 높은 블로그를 관리 할 수 없고 홍보 효과를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궁금하신 점이 있다면 어떠한 것도 좋으니 편하게 문의하시고 상담받으셔서 바른컴퍼니가 운영하실 사업체의 든든한 조력자가 될 수있기를 바랍니다.

  • 주2회(포스팅 월 8회~10회) – 업종별 맞춤 키워드 분석 원고작성 / 썸네일 제작 / 이웃관리
    비용 250,000원 (VAT 별도)
  • 주5회 (평일 매일) – 업종별 맞춤 키워드 분석 원고작성 / 썸네일 제작 / 이웃관리
    비용 480,000원 (VAT 별도)
  • 맞춤형 블로그관리대행 (경쟁이 심하거나 키워드 관리에 많은 시간이 투입되어야 하는 업종)
    비용 협의